• 2023. 06. 09.

    by. dotcoffee

    아이는 계속 크니 신발을 자주 주문하게 되는데, 주문하다 보니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고, 같은 제품이여도 판매자들은 가격을 천차만별로 올린다는 것을 알게되어 나이키나 휠라 등등, 브랜드 운동화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볼까한다.

    1. 어떤 운동화를 선택할까?

    아이는 신발을 한철 신기에 굳이 좋은걸 사줘야하나? 싶었을때가 있어 중국산 저렴한 제품을 2번정도 구매해 봤는데.. 
    사진과 다르게 실물은 싼티가 나는건 물론.. 아이가 자라는 속도를 초월하여 낡아가는게 보여서.. 어짜피 둘째도 있으니 예쁘고 품질 보증이 되는 브랜드에서 고르는게 현명하겠다는 생각까지 오게 되었다.

     

    2. 쿠팡에서 검색하기

    개인적으로 제품을 구매할때는 네이버와 쿠팡 두곳에서 검색해 보는데
    쿠팡이 운동화 살때 더 좋다. 이유는 회원이면 로켓배송을 이용할수 있는데 사이즈가 안맞더라도 반품비 없이 다음날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

    쿠팡 사이트를 열어서
    운동화 + 내가 원하는 사이즈를 적고 검색을 누른다 . 나는 아이의 신발 사이즈인 190을 넣었다
    필터를 선택한다.
    그럼, 운동화 사이즈에 맞게 필터창이 열린다.

     

    상단에 "로켓"과 "낮은가격순"을 선택하고 밑으로 쭉쭉 내려보자

     

     상품상태를 중고를 제외하고 모두 선택하고
    브랜드는 중복으로 선택할수 있다.
    사이즈도 다시 선택해 준다.

     

    색상을 선택하면 좀 더 원하는 운동화에 가깝게 찾을 수 있다.
    상품보기를 선택한다.

     

    그러면 내가 등록한 값에 맞는 제품들이 나오며 (완벽하진 않은것 같지만..) 
    반품, 재포장되어 저렴해진 상품들도 보이고, 같은 제품이 가격이 다르게 올라온것도 낮은가격순으로 볼 수 있다. 더 저렴하고 더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는지 쭉쭉 내려보자.

     

    더 밑에 품절로 뜨는 제품들도 있는데 놓치지말고 하나하나 눌러서 확인해보면..

     

    반품 상품 중 남아있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물론.. 얻어 걸려야 하는 부분이 없지않다)
    눌러보면..

    새창이 뜨며 구매할 수 있고, 할인율이 높아 괜히 불안하지만 무료반품이 가능한 제품이니..
    나는 위와같은 방법으로 구매해 보았다.

     

    짜잔..

    받아보니 택을 짤라서 할인률이 높은가 싶었고, 운동화는 그냥 새제품이였다.

     

    사진만큼 실물도 예쁘고.. 핑크공주이신 아이가 몹시 좋아해주셨으나.. 작았다..
    휠라키즈는 다른 운동화들 보다 많이 작게 나오는 듯하니 2치수 높여서 주문하는걸 추천한다

    반응형